HSAD, 새 비전·CI 발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로 변화 속도 높인다"
HSAD, 새 비전·CI 발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로 변화 속도 높인다"
  • 유다정
  • 승인 2024.01.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AD로 바꾸고 붉은색 사선으로 진취성 시각화
HSAS 새 CI ⓒHSAD
HSAD 새 CI. ⓒHSAD

HSAD가 전통적인 광고 회사의 영역을 넘어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로 변화의 속도를 높이고 업의 영역을 확대하겠다고 선언했다.  

25일 HSAD는 사람과 기술, 비즈니스 생태계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지만 AI 등의 기술과 기업의 제품들이 상향 평준화되면 기업의 차별적인 경쟁력의 핵심은 결국 마케팅 크리에이티브일 것이라고 판단 했다며, 회사의 비전 및 새 CI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HSAD에 따르면 새로운 비전으로 삼은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MARKETING CREATIVE COMPANY)는 회사 고유의 창의적 역량을 십분 발휘해 고객의 마케팅 활동 전 영역에 크리에이티브를 확장하고, 새로운 이야기와 차별화된 방법론으로 기업에게 놀라온 고객경험을 제안하겠다는 실천의지를 담고 있다.  

HSAD는 지난해 박애리 대표이사가 새롭게 취임한 이래 AI 솔루션을 마케팅 비즈니스에 도입하고, 모바일금융플랫폼 토스와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온·오프라인으로 연계하기 위한 플랫폼 구축에 나서는 등 새로운 이야기와 차별화된 방법론을 만들기 위한 시도들을 계속해 왔다. 이번 새 비전 역시 이러한 행보와 결합된 미래전략 방향성에 대한 자신감을 담은 것으로 풀이된다.  

이와 함께 HSAD는 기업 아이덴티티도 새롭게 단장했다. 전통적인 광고 에이전시의 업역을 넘어서겠다는 의미에서 Ad(Advertising)를 대문자 AD로 바꾸며, 사명의 의미를 'Heart of Storytelling, Art of Difference'로 재정의했다. 이는 고객의 브랜드 가치를 가장 창의적인 스토리텔링과 방식으로 풀어내, 고객사에게 차원이 다른 고객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다.  

CI 또한 더 앞서, 더 높은 존재 가치를 만들겠다는 진취성과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고 도약하겠다는 약속을 볼드한 서체 및 알파벳 A의 붉은색 사선 등으로 시각화했다. 

박애리 HSAD 대표이사는 "광고 비즈니스의 환경이 경천동지할 만큼 크게 변화하면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가 필요한 영역이 무한대로 확장되고 있다"며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라는 새로운 기치 아래 무한대의 가능성을 우리의 비즈니스 성장 엔진으로 삼자"고 말했다.  

Tag
#HSAD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