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자회사 '익스피리언스커머스', 인도 최대 냉장장비제조업체 소셜미디어 독점 대행
제일기획 자회사 '익스피리언스커머스', 인도 최대 냉장장비제조업체 소셜미디어 독점 대행
  • 유다정
  • 승인 2024.01.1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사 로고
ⓒ각 사 로고

제일기획의 인도 자회사 '익스피리언스커머스(Experience Commerce)'가 인도 최대 상업용 냉장 장비 제조업체 '웨스턴리프리저레이션(Western Refrigeration)'의 소셜미디어 홍보 대행을 맡는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익스피리언스커머스는 웨스턴리프리저레이션의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캠페인을 주도하게 된다. 

이번 제휴로 웨스턴리프리저레이션은 디지털 미디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유기적인 성장을 촉진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익스피리언스커머스는 기업의 지속가능성과 환경적 책임에 대해서도 강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르밋 싱(Parmeet Singh) 웨스턴리프리저레이션 ECD(Executive Director)는 "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웨스턴리프리저레이션은 올해부터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투자를 지속할 것"이라며 "익스피리언스커머스와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웨스턴리프리저레이션은 산업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라 가레(Meera Ghare) 익스피리언스커머스 부사장은 "우리의 전략적 접근은 웨스턴리프리저레이션의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한다"며 "브랜드의 독특한 셀링 포인트를 강화함으로써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전략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라 가레 익스피리언스커머스 부사장. ©제일기획 인도

지난 2019년 제일기획 자회사로 편입된 익스피리언스커머스는 풀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로 전략과 콘텐츠, 최신 기술 능력을 결합해 브랜드의 커머스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