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에스엠씨그룹,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3' 3관왕 달성
더에스엠씨그룹,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3' 3관왕 달성
  • 유다정
  • 승인 2023.11.1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부터 캠페인, 퍼포먼스 마케팅 등 원스톱 솔루션 가능
더에스엠씨그룹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3'에서 리드 생성·온라인 판매·앱 성장 부문에 획기적인 우수상으로 선정됐다. ⓒ더에스엠씨
더에스엠씨그룹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3'에서 리드 생성·온라인 판매·앱 성장 부문에 획기적인 우수상으로 선정됐다. ⓒ더에스엠씨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이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 2023'에서 리드 생성·온라인 판매·앱 성장 부문에 획기적인 우수상으로 선정되며 3관왕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즈는 국가별 상위 3%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사의 성공적인 성과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하는 어워즈다.

올해 획기적인 우수상이 처음 도입되면서 브랜드 인지도, 리드 생성, 온라인 판매, 앱 성장, 우수 업무 환경 등 전체 5개 부문 중 3개 부문에서 이 상을 받았다.

리드 생성 부문에서는 메리츠증권의 'Super365계좌' 관련 캠페인이 선정됐다. 정밀한 타기팅(targeting)과 전략적인 미디어 플랜을 구성해 높은 광고 클릭률 5%대를 유지했다. 2023년 하반기 시장 침체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인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신규고객 유치는 물론 Super365계좌 잔고 2000억원 돌파하는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온라인 판매 부문에서는 건강 간편식 브랜드 '테이스틴'의 두부리또 제품 브랜드필름을 통한 캠페인 전개로 실제 판매채널의 매출신장에 기여해 선정됐다. 유튜브 내에서 높은 광고상기도와 재생률을 보였다.

앱 성장 부문에서는 전세계 7개국 대상으로 컴투스홀딩스의 '이터널삼국지' 캠페인을 진행해 우수한 매출 성과를 기록해 선정됐다. 크리에이티브 전략에서는 '장기 브랜드 빌딩 소재'와 '단기 퍼포먼스 소재'를 구성하는 한편, 유저 풀의 다양성을 확보하는 미디어 퍼포먼스 전략을 통해 구조적 매출 성장을 유도했다. 

김용태 더에스엠씨그룹 대표는 "더에스엠씨그룹은 올해 3월 최초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됨과 동시에 3관왕을 수상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구글의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당사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