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아시아 2023 서울, '서울 도시브랜딩 아시아 대학생 공모전'… 8월 마감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서울 도시브랜딩 아시아 대학생 공모전'… 8월 마감
  • 김보라
  • 승인 2023.06.2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의 새 슬로건 'Seoul, My Soul'을 주제로 서울을 알리는 영상 제작
본선 12개팀 대상 애드아시아 2023 서울 행사에서 현장 PT 진행
​​​​​​​8월 31일(목) 접수 마감
서울 도시브랜딩 아시아 대학생 공모전.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아시아 대학생들이 아시아 최대 마케팅 축제 애드아시아 2023 서울에서 크리에이티브를 뽐낸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조직위원회가 서울의 새로운 슬로건을 주제로 '서울 도시브랜딩 아시아 대학생 공모전 (Asia Young Creators’ Award, AYCA)'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글로벌 메가시티 서울의 새 슬로건인 'Seoul, my Soul'을 주제로 한 'Discover your Soul in Seoul (서울을 통해 발견하는 나의 소울)'이다.

세부 공모 분야는 서울에서 채울 수 있는 나의 소울(Soul)은?, 나의 소울(Soul)을 서울의 역사, 공간 등과 관련하여 표현, 외국인이 바라보는 서울의 문화 등이다.

아시아 지역 대학(원)생 및 한국에서 체류 중인 유학생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할 경우 오는 8월 31일까지 3가지 공모 분야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영상으로 제작,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고 출품 신청서를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 12개 본선팀은 오는 10월 개최되는 애드아시아 2023 서울 행사에 초청돼 PT 발표를 진행하고 현장 심사를 통해 대상 1팀, 금상 1팀, 은상 2팀, 동상 3팀, 파이널리스트 5팀을 선정, 시상한다.

AYCA 공모전은 아시아광고연맹과 애드아시아 2023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특별시가 후원한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대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