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꿔 바꿔, 정수기 다 바꿔!"… 바디프랜드, 이정현 모델로 'W정수기' 광고 선봬
"바꿔 바꿔, 정수기 다 바꿔!"… 바디프랜드, 이정현 모델로 'W정수기' 광고 선봬
  • 김수경
  • 승인 2020.03.2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현이 직접 '와', '바꿔' 곡 개사해 부르고 이사강이 감독으로 참여
바디프랜드 기획, 'ATEAM'과 '쟈니브로스'가 제작

바디프랜드가 '바꿔'라는 도발적인 슬로건을 앞세운 정수기 광고를 선보였다.

바디프랜드는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을 모델로 활용한 2분짜리 뮤직비디오 형태의 'W정수기 브레인' 광고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이정현이 직접 '와', '바꿔' 곡을 개사해 불렀고 이사강이 감독으로 참여했다. 광고 속 이정현은 사이버 여전사로 변신해 "바꿔 바꿔, 정수기 다 바꿔"라고 노래하며 강렬한 메시지를 전한다. 

W정수기는 2015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자가교체형 직수정수기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 제품은 최근 2020 CES 혁신상을 받으며 관심을 모았다. 바디프랜드는 'W정수기로 바꾸라'는 파격적인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된 배경으로 W정수기만의 차별성을 들었다.

바디프랜드가 밝힌 W냉온정수기 브레인으로 바꿔야 하는 첫 번째 이유는 예쁜 디자인이다. 뉴트로 콘셉트의 리얼 메탈릭 컬러와 하이퍼카의 디테일로 럭셔리함을 극대화했다. LED 라이팅 시스템으로 현재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고 직관적인 사용을 가능케하는 인터랙티브 콘트롤을 적용했다.

두 번째 이유는 안전함이다. W정수기 브레인은 녹, 이물질, 유해물질을 제거는 물론 중금속, 슈퍼박테리아, 노로바이러스까지 거르는 필터 기능을 하나의 원필터에 압축해 3개월마다 교체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여타 정수기가 고성능 필터를 포함해 전체 필터를 교체하는 데 12~24개월이 걸리는 데 반해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원필터를 3개월마다 교체해 안전함을 극대화했다. 코크까지 올 스테인리스를 적용한 것 역시 안전함을 위한 차별화된 시도라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세계 최초로 2.1채널 블루투스 스키퍼를 내장하고 마음의 안정을 돕는 브레인뮤직까지 적용해 단조로운 주부의 생활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준다고 덧붙였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바디프랜드가 직접 기획했으며 'ATEAM'과 '쟈니브로스'가 제작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