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527건)
유다정 | 2024-04-19 15:30
[SDGs·ESG]
아시아산림협력기구, 키르키즈스탄서 대규모 글로벌 산림탄소사업 추진
유다정 | 2024-04-19 15:21
[칼럼]
[이혜현] AI와 쏨땀
브랜드브리프 | 2024-04-18 08:00
[Spikes Asia]
광고 속 유머의 부활… "사람들을 웃게 하라!"
유다정 | 2024-04-18 07:55
[Spikes Asia]
소비자들의 대화에 뛰어 든 브랜드의 '밈(meme)' 활용법
유다정 | 2024-04-17 08:00
유다정 | 2024-04-16 14:43
[Creativity]
"국제 광고제 수상, 디테일·크래프트맨십이 성패 가른다"… 빌염 융폰매트한강 CCO
김수경 | 2024-04-16 08:00
[Cannes Lions 뉴스]
제일기획·서비스플랜·크래프톤·파울러스, 칸 라이언즈 2024 심사위원으로 선정
은현주 | 2024-04-15 08:00
[Spikes Asia]
성차별·지속가능성·장기기증까지… 크리에이티비티는 사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
유다정 | 2024-04-12 08:00
[Spikes Asia]
불가능을 가능케 하는 AI 활용 전성시대, 광고대행사의 역할은?
유다정 | 2024-04-11 08:00
[인사·동정]
아드리엘, 김민성 전 싱귤러 아시아 지사장 부대표로 영입
유다정 | 2024-04-09 09:38
[Spikes Asia]
아이폰 2개 맞대면 '갤럭시 폴드'!… 제일기획, 발칙한 아이디어로 국제 광고제를 휩쓸다
유다정 | 2024-04-08 07:55
유다정 | 2024-04-05 18:05
유다정 | 2024-04-03 08:00
유다정 | 2024-04-02 15:13
[Spikes Asia]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 수상작 트렌드는 "지속가능성·밈·유머·몰입형 엔터테인먼트"
유다정 | 2024-03-29 07:55
[Spikes Asia]
"최신 기술도 AI도 '단순함'이 최고, 본질에 집중해야 울림 준다"… 배금별 이노션 ECD
유다정 | 2024-03-28 07:55
[Creativity]
제일기획은 어떻게 크리에이티비티를 육성할까?… 최초의 글로벌 CCO 말콤 포인튼이 답하다
김수경 | 2024-03-27 08:00
[Spikes Asia]
"'이노베이션, 1회성 캠페인 아닌 장기적 관점에서 투자해야"… 방유빈 제일기획 CD
유다정 | 2024-03-27 07:55
[Spikes Asia]
"헬스케어 마케팅, 제약·의료 넘어 우리 삶과 일상으로 확대"… 이효은 하바스코리아 이사
유다정 | 2024-03-26 0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