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인 대학생 광고 동아리 '애드파워', 38기 신입생 모집
서울·경인 대학생 광고 동아리 '애드파워', 38기 신입생 모집
  • 김보라
  • 승인 2024.02.1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드시, 必 - 최초, 최고, 최대의 한 획을 더해 진심을 반드시 이뤄라' 콘셉트로 신입생 모집 나서
©애드파워

서울·경인 지역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 애드파워(ADPOWER)에서 2024년 38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19일 애드파워에 따르면 '반드시, 必 - 최초, 최고, 최대의 한 획을 더해 진심을 반드시 이뤄라'를 메인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신입생 선발은 메인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홍보와 함께 본격적으로 실행된다.

애드파워는 지난 1989년 탄생한 국내 최초의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로, 현재 서울 경인 지역 대학생 120여명이 모여 활동하고 있다. 애드파워는 매년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경쟁PT 등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활동 외에도 사회 문제를 바라보는 대학생의 시선을 담은 PBA(Powered By ADPOWER) 활동과 전시회 등 대내외적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입생 선발 단장 정희연 씨는 "애드파워는 광고에 진심인 사람들이 모여 '함께의 힘'으로 마음속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곳"이라며 "꼭 광고인을 희망하지 않아도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뜻한 바를 이루어낼 수 있는 곳이니, 애드파워 38기가 되어 최초, 최고, 최대의 힘을 경험해 보면 좋겠다"고 밝혔다.

애드파워 회장 변윤정 씨는 "애드파워는 '광고에 담긴 힘'을 통한 긍정적 변화를 지향하며, 함께의 가치를 배우고 주저없이 도전하는 경험을 쌓아가는 곳"이라며 "마음속에만 담아 두었던 '나'의 생각을 '우리'의 세상에 실현할 수 있는 애드파워에서 각자의 진심이 닿는 곳을 찾아 한 획을 더하며 결심과 결실로 나아갈 38기 여러분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38기 지원을 돕기 위한 사전 OT는 오는 24일과 25일 애드파워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오리엔테이션은 애드파워 정기 커리큘럼 소개와 애드파워를 구성하고 있는 4개의 부서와 4개의 운영팀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및 애드파워를 졸업한 부원들의 이야기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후 3월 9일에는 신입생 선발 시험(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애드파워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adpower.inst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