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닿는 모든 순간을 지지합니다"… 140주년 맞은 씰리침대, 브랜드 메시지 전해
"맞닿는 모든 순간을 지지합니다"… 140주년 맞은 씰리침대, 브랜드 메시지 전해
  • 김수경
  • 승인 2021.02.0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광고 'Sincerely, Sealy' 온에어
​​​​​​​함샤우트두들 대행, 아르떼(ARTE) 제작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코리아가 인생의 모든 순간을 지지하겠다는 감성 메시지를 담은 TV 광고 'Sincerely, Sealy'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씰리침대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창립 140주년을 맞아 침대의 본질인 '숙면'을 위한 자세 지지력을 강조하고 나아가 인생 전체를 든든히 지지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제품만을 내세우던 전형적인 광고에서 벗어난 신선한 구성이라 게 업계의 평가다.

광고는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 아이를 키우는 가정까지 모든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휴식' 편, '인생' 편 총 2편으로 제작됐다.

'휴식' 편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달콤한 휴식을 취하는 이에게 씰리는 "온종일 게을러져도 괜찮아요", 모션 베드 위에서 밤늦게까지 업무를 보고 있는 장면에서는 "4시간 겨우 머물겠네요"라며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인생' 편에서는 신혼시절부터 아이의 첫 걸음마까지 부부의 일상을 다뤘다. 무언가 좋은 일이 생긴 듯 기뻐하는 부부에게는 "기쁜 일이 생겼군요!", 아이가 침대 위에서 처음으로 발걸음을 내딛는 장면에서는 "가슴 벅찬 순간이에요"라는 말을 전하며 인생의 모든 순간과 맞닿아 있음을 재차 알린다.

CF 영상은 '맞닿는 모든 순간 씰리는 당신을 지지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마무리되며 씰리만의 차별화 강점인 정형외과적 수면 솔루션을 강조한다. 은은한 색감과 잔잔한 배경음악이 광고 내내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해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

영상 속에는 140주년을 맞아 출시될 예정인 신제품을 비롯, 프리미엄 라인 '엑스퀴짓', 세계 최초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 모션 베드 '플렉스 시리즈' 등 씰리침대의 베스트 제품이 다수 등장한다. 해당 영상은 TV 지상파 및 종편 방송과 함께 씰리침대 공식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씰리침대는 TV CF 온에어에 맞춰 140주년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침대와 맞닿았던 순간을 릴레이 형식으로 공유하는 '#SincerelySealy 챌린지'와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구매 금액대별 프로모션 등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씰리침대 마케팅 노인종 팀장은 "올해 브랜드 창립 140주년을 맞아 MZ 세대부터 가족 단위의 고객까지 모든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신규 TV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의 차별화 가치와 매력을 적극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광고는 함샤우트두들이 대행하고 아르떼(ARTE)가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