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브랜드 채널 최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300만명 돌파
버거킹, 브랜드 채널 최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300만명 돌파
  • 박소정
  • 승인 2019.06.2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채널 중 6개월 째 1위
3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버거킹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친구 수가 브랜드 채널 중 최초로 300만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버거킹 카톡 플친은 지난 12월 브랜드 채널 플친 수 순위 1위에 등극한 후 꾸준히 증가해 300만명을 돌파하며 6개월 째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버거킹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이하 카톡 플친) 채널 친구 수는 6월 26일 현재 300만8896명으로, 카카오 내부 채널 및 비수익성 브랜드 채널을 제외한 계정 중 가장 먼저 300만명을 넘어섰다.

버거킹은 카카오톡이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상업성 채널인 카톡 플친 서비스를 런칭한 초기에 입성, 현재까지 활발하게 공식 계정을 운영해왔다. 카톡 플친을 통해 매주 새로운 브랜드 소식은 물론 인기 메뉴 대상 할인 쿠폰 증정 등 각종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했다. 버거킹 카톡 플친 채널에서는 딜리버리 서비스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친구 수 증가에 한몫 했다는 후문이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버거킹에 대한 높은 관심 덕분에 300만명의 카톡 플친 수를 돌파, 2위 브랜드와의 큰 격차를 벌이며 1위 자리를 지키게 됐다”며  “앞으로도 버거킹 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버거킹의 알찬 소식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버거킹은 카톡 플친 수 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인기 버거 메뉴에 대한 다양한 플러스친구 무료세트 업그레이드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몬스터와퍼 및 몬스터X 2종을 구매하면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제공하는 세트업 쿠폰과 볼케이노칠리와퍼, 볼케이노칠리X 등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다양한 메뉴들의 쿠폰들을 준비했다.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가입자라면 누구나 해당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