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브랜드 모델로 '유인나' 발탁… TV CF·라디오 CM송 온에어
본도시락, 브랜드 모델로 '유인나' 발탁… TV CF·라디오 CM송 온에어
  • 김수경
  • 승인 2019.05.0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식문화 선도하는 본도시락과 건강미 넘치는 유인나 이미지 부합
다양한 마케팅 활동 펼쳐나갈 계획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배우 유인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본아이에프는 건강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모습이 돋보이는 유인나가 건강하면서도 트렌디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본도시락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다고 전했다. 유인나는 드라마, 시트콤, 각종 광고 및 프로모션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사랑을 얻고 있는 배우다. 

본도시락은 유인나와의 첫 활동으로 TV 광고를 온에어하고 본도시락 공식 SNS를 통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TV 광고에는 계절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정성이 가득 담긴 도시락을 선보이는 본도시락의 이야기를 풀어냈다. 본도시락의 브랜드 스토리를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담아낸 라디오 CM송을 제작, 1일부터 라디오와 SNS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광고대행사 한컴이 제작했다. 

본도시락은 신규 모델 발탁 및 CM송 제작을 기념해 키워드 입력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도시락 공식 주문 앱 '본오더'와 홈페이지 내 '주문하기'를 통해 주문 시 CM송 키워드를 입력하면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자세한 사항은 본도시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건강한 한 상을 선사하는 본도시락과 건강미 넘치는 유인나의 매력이 잘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처음으로 선보이는 TV 광고와 중독성 강한 CM송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함께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