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LG '클린테크' 캠페인으로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  
HS애드, LG '클린테크' 캠페인으로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  
  • 김수경
  • 승인 2023.12.0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클린테크' 캠페인. ©HS애드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가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LG '클린테크' 캠페인으로 인쇄광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HS애드에 따르면 에너지와 자원의 소비를 줄이고 오염물질의 발생을 최소화하는 친환경 기술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LG의 '클린테크' 캠페인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다음 세대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지구를 물려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LG의 모습을 진정성 있게 담기 위해 제작됐다.

자연에서 분해되는 플라스틱·폐배터리의 재활용 및 탄소저감을 가능하게 하는 LG의 클린테크를 '재생·순환'을 연상시키는 시계, 턴테이블, 재생버튼 등의 시각적 요소로 쉽고 직관적으로 표현했으며, 모두의 미래를 위한 가치 있는 시도들을 LG가 함께하고 기여한다는 의미를 '미래, 같이'라는 카피를 통해 담았다.

HS애드 관계자는 "단순히 친환경을 해야한다는 의지와 독려를 넘어, 다 같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는 미래 가치를 실제로 만들고 있는 LG의 클린테크를 직관적이고 상징적인 비주얼과 카피를 통해 잘 표현해 낸 것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라고 말했다.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은 오는 12월 5일 더플라자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