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인 대학생 광고 동아리 '애드파워', '당신의상실' 전시회 열어… 11월 10일부터
서울·경인 대학생 광고 동아리 '애드파워', '당신의상실' 전시회 열어… 11월 10일부터
  • 박소정
  • 승인 2023.11.09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0일부터 14일까지 서울 강남문화재단 강남전시실
[ADPOWER] 당신의상실 포스터
당신의상실 포스터. ⓒADPOWER

서울·경인 대학생 광고 동아리 애드파워(ADPOWER)가 '당신의상실 : 당신의 상실에 꼭 맞는 회복을 맞추어 드립니다'를 주제로 35번째 전시회를 개최한다.

9일 애드파워에 따르면 이번 전시는 저마다의 마음을 상실한 채로 세상을 살아가는 이들을 위한 회복을 주제로, 마음 한편 공허해 비운 채 상처 입고 살아가는 우리에게 '회복'이라는 새로운 옷을 입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전시회 단장 변지섭 씨는 "바쁜 일상 속 우리가 상실한 마음이 무엇인지 마주하고 회복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전시"라며 "당신의 상실된 마음은 무엇인지, 그래서 당신 의상실엔 어떤 회복들이 있는지 많은 관람객 분들이 오셔서 그 의미를 함께 느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시는 11월 10일부터 14일 화요일까지 서울 역삼로에 위치한 강남문화재단 강남전시실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어뮤즈, 언파, 뮤센 등의 다양한 브랜드들의 후원과 함께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당신의상실 공식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