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R협회 대학생PR위원, DL이앤씨 초청 PR 콘텐츠 챌린지 참여
한국PR협회 대학생PR위원, DL이앤씨 초청 PR 콘텐츠 챌린지 참여
  • 김보라
  • 승인 2023.08.1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건축환경연구센터 투어 층간소음 체험 및 PR콘텐츠 제작 체험
​​​​​​​한국PR협회, 대학생 대상 기업 및 공공기관 적극적 연계로 PR 산업 활성화 기여
한국PR협회 대학생PR위원, DL이앤씨 초청 PR 콘텐츠 챌린지 참여. ⓒ한국PR협회

한국PR협회 대학생PR위원회 2기 학생들이 국내 대표적인 건축 기업인 DL이앤씨 초청으로 대전 건축환경연구센터 투어 및 PR 콘텐츠 챌린지에 참여했다.

10일 한국PR협회에 따르면 대학생PR위원회 2기 학생들은 지난 8일 DL이앤씨의 주거공간기술 연구시설인 건축환경연구센터와 아파트 층간소음 저감기술 체험관을 경험하고 PR 콘텐츠 제작 체험 시간을 가졌다.

DL이앤씨는 건축 주택 토목 플랜트 분야 84년 건설 역사의 기술력과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국PR협회 대학생 PR위원회 학생들이 사회적 난제인 층간소음과 관련하여 DL이앤씨가 개발한 층간소음 기술력을 체험하고, 디지털 PR 직무의 기획부터 실행까지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의 장이다.

이 날 행사는 대학생PR위원회 학생들에게 하자없이 완벽한 품질의 아파트를 제공하기 위한 건설사의 노력과 기술뿐만 아니라 현직에 있는 PR전문가들에게 기업 PR 실무를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한국PR협회 김주호 회장은 "대학생 PR위원회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들이 실제 기업 및 공공기관과 연계해 생생한 PR 실무를 체험하고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스스로 PR 전문가로 성장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PR협회의 대학생PR위원회는 PR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매년 PR에 관심있는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심사와 면접을 통해 선발하여 운영되는 프로그램이다. 2022년 1기 활동을 시작한 이래 올해로 2기를 맞이했으며, PR 기획 부문과 콘텐츠 부문으로 나뉘어 PR 교육, SNS 운영, 공익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대학생PR위원회 참가 신청을 원하는 경우 한국PR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해 신청 기간에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