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맥주, 첫 TV 광고 '다양성에 뛰어들다' 온에어
제주맥주, 첫 TV 광고 '다양성에 뛰어들다' 온에어
  • 김수경
  • 승인 2021.07.0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위트에일·제주펠롱에일·제주거멍에일 소개
문혁기 대표 "수제맥주 최초 TV광고…제3의 물결 이끌 것"
​​​​​​​JUICE by TBWA 대행 

제주맥주가 사업 시작 후 처음으로 TV광고 'DIVE INTO DIVERSITY'(다양성에 뛰어들다)를 선보였다.

7일 제주맥주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제주위트에일, 제주펠롱에일, 제주거멍에일 등 3종류 맥주를 애니메이션 콘텐츠 형태로 풀어냈다. 제주의 바다, 곶자왈, 여름 밤하늘 등 제품 기획·출시의 영감이 되는 자연요소를 일러스트 형태로 나타냈다.

제주맥주는 이 광고에 맥주 산업의 다양성을 견인하고,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문혁기 제주맥주 대표는 "그 동안 한국 맥주 시장에 새로운 혁신을 일으켰던 제주맥주가 이제는 광고로도 새로운 도전을 하게됐다"며 "크래프트(수제) 맥주 최초 TV 광고로 크래프트 맥주 대중화를 통해 한국 맥주 '제 3의 물결'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JUICE by TBWA가 대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