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대행사 에이전시커넥션, 하반기 전 직군 대규모 채용 진행
홍보대행사 에이전시커넥션, 하반기 전 직군 대규모 채용 진행
  • 김수경
  • 승인 2021.06.18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마케팅·미디어PR·그래픽디자이너·SNS에디터 등 모집
에이전시커넥션
ⓒ에이전시커넥션

홍보대행사 '에이전시커넥션'이 전 직군에 걸쳐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

18일 에이전시커넥션에 따르면 올해 하반기 대규모 채용을 통해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라이프스타일 & 패션 분야를 선도하는 홍보·마케팅 기업으로 키울 계획이다.

채용은 스타마케팅, 미디어 PR, 인플루언서 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래픽디자이너, SNS 에디터 등의 부문에서 진행하며 제출 서류 및 지원 자격은 부문별로 상이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1차 면접(필요 시, 2차 면접),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단계별로 지원자의 업무 적합성과 발전 가능성을 평가한 후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서류 전형 접수는 채용 시까지 상시 진행되며, 직무별 자격 요건 및 세부사항은 사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전시커넥션 채용 담당자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사회적 흐름에 발맞추어 라이프스타일 & 패션 산업에 분야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러한 우리의 노력과 함께 성장할 인재를 찾고 있다. 열정 가득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에이전시커넥션은 라이프스타일&패션 분야에 특화된 홍보대행사로 2018년 설립 이후, 매년 눈부신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달을 바라만 보는 것보다, 직접 달에 가보자"고 생각하는 가치를 중시하는 모토 아래, 연예인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방송 제작 지원, PPL, 유튜브 콘텐츠 제작, 퍼포먼스마케팅, 인스타그램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운영, 커뮤니티 바이럴, 룩북 화보 촬영, 이벤트 기획 운영 등 마케팅팀의 전반적인 역할을 서포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