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브랜드 창립 60주년 맞이 '아이스크림 of 아이스크림' 캠페인 선봬
하겐다즈, 브랜드 창립 60주년 맞이 '아이스크림 of 아이스크림' 캠페인 선봬
  • 김수경
  • 승인 2021.06.1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겐다즈 대표 플레이버 바닐라 아이스크림 재조명... 신제품 '바닐라 피칸' 출시
'#응답하라아오아' 이벤트 등 60주년 맞이 다양한 소비자 혜택 선봬
하겐다즈, 브랜드 창립 60주년 맞이 '아이스크림 of 아이스크림' 캠페인 진행. ⓒ하겐다즈
하겐다즈, 브랜드 창립 60주년 맞이 '아이스크림 of 아이스크림' 캠페인 진행. ⓒ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올 여름 브랜드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역사의 시작을 함께 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주제로 한 '아이스크림 오브 아이스크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하겐다즈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모든 아이스크림의 기본이자 최고의 아이스크림'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하겐다즈의 아이코닉 플레이버인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겠다는 취지다.

지난 1961년 브랜드 창립 당시 선보여 하겐다즈의 상징으로 자리잡아온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지난 60년간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아 온 플레이버다.

하겐다즈는 바닐라 본연의 맛을 가감없이 구현해 내고자 인공색소나 인공향료를 함유하지 않고 달걀, 크림, 우유, 설탕, 바닐라의 다섯 가지 재료만으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제조하고 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중심으로 초코, 딸기, 커피를 비롯해 매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플레이버에도 엄격한 기준을 동일하게 적용하고 있다.

하겐다즈 '바닐라 피칸'. ⓒ하겐다즈

하겐다즈는 브랜드 창립 60주년 기념으로 기획된 '아이스크림 오브 아이스크림'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만의 매력을 극대화한 신제품 '바닐라 피칸' 파인트 제품을 선보인다. 하겐다즈 바닐라 피칸은 바닐라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과 고소한 로스티드 피칸의 바삭한 식감이 새로운 조화를 이뤄 미각을 매료시키는 특별한 제품이다. 중후한 매력의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톡톡 튀는 개성을 지닌 크런치한 피칸이 만나 전 세대를 아우르는 색다른 차원의 바닐라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을 포함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은 6월 전국 편의점 및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2+1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하겐다즈는 60년간 지켜온 '아이스크림 오브 아이스크림'의 입지를 굳히는 동시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프리미엄 퀄리티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접할 수 있도록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응답하라아오아' 이벤트를 개최한다.

16일부터 열흘간 인스타그램 계정 상단 프로필에 연결된 설문을 참여하면 총 1000명에 바닐라 파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하겐다즈 제품 후기를 SNS계정에 '#응답하라아오아' GIF 스티커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더욱 큰 경품을 증정한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가장 기본적인 맛으로 알려져 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의 최상급 퀄리티의 근본이자, 초석이라 할 수 있는 특별한 플레이버"라며 "지난 60년간 하겐다즈에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 혜택을 준비했으니 이번 여름, 바닐라의 색다른 매력에 빠져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