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맥주의 신선함을 담았다"… 클라우드,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광고 온에어
"생맥주의 신선함을 담았다"… 클라우드,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광고 온에어
  • 김수경
  • 승인 2021.05.2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맥주의 신선함 담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맛과 탄산 강조
대홍기획 대행, 에이팀유니언 제작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광고모델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한 TV 광고를 공개했다.

27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맥주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본격 시동을 거는 '클라우드'와의 시너지를 기대해 방탄소년단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

광고는 BTS의 리더인 RM이 클라우드 생맥주를 따르는 모습에서 시작된다. RM은 "생맥주의 신선함을 끝까지 담았다"고 말하며 생맥주의 맛을 그대로 담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선보인다.

이후 RM과 진, 뷔, 정국, 슈가, 지민, 제이홉 등 BTS 멤버들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시원하게 마시며 '초신선 생라거 클라우드'의 신선한 맛을 강조한다.

이 광고는 대홍기획이 대행을, 에이팀유니언이 제작을 맡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로 출시 7주년을 맞은 '클라우드'의 패키지를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리뉴얼하고 프리미엄 맥주시장 붐업에 나섰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생맥주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신선한 맛과 강한 탄산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