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투고 서비스', 아무 조건 없이 S21을 체험하세요
삼성 갤럭시 '투고 서비스', 아무 조건 없이 S21을 체험하세요
  • 김수경
  • 승인 2021.02.1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궁금증과 망설임을 확신으로 바꿔준 경험" 갤럭시 투고 서비스 추천
제일기획 대행, 얼리하이·앨리스퀘어 제작

삼성전자가 아무 조건 없이 '갤럭시 S21' 시리즈를 대여해 볼 수 있는 '갤럭시 투고 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TV 광고를 선보였다.

16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고민하다 '갤럭시 투고 서비스'를 신청하는 소비자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광고 속 한 남성은 삼성 디지털프라자 오산본점을 찾아 '갤럭시 투고 서비스'를 신청한다. 친구들과 떠난 캠핑에서 갤럭시 S21을 사용하며 원하는 부분만 골라서 지우는 AI 지우개 기능과 120Hz 어댑티브 디스플레이, 전후면 영상을 동시에 촬영하는 디렉터스 뷰를 직접 사용해보며 갤럭시 S21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한다.

광고는 "궁금증을 확신으로 바꿔 준 경험. 투고하길 잘했다"고 말하며 '갤럭시 투고 서비스'를 추천한다. 
 

두 번째 광고에 등장한 여성은 삼성 디지털 프라자 삼성대치점을 찾아 스마트폰을 두고 고민하던 중 '갤럭시 투고 서비스'를 신청한다. 여성은 갤럭시 S21의 인물사진 모드, 스페이스 줌 기능을 사용해 본 뒤 갤럭시 S21을 구매한다. 

광고는 "망설임을 확신으로 바꿔준 경험. 투고하길 잘했다"고 말하며 '갤럭시 투고 서비스'를 추천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달 16일부터 전국 200여개 매장에서 아무 조건 없이 최대 3일 동안 '갤럭시 S21' 시리즈를 대여해 사용해볼 수 있는 '갤럭시 투고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전작에 비해 '갤럭시투고 서비스' 이용 고객이 큰 폭으로 늘어났으며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대부분이 제품 구매 의향이 높아졌다고 응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갤럭시 투고 서비스'는 오는 3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제일기획이 대행을, 얼리하이·앨리스퀘어가 제작을 맡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