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대표 색상과 로고만으로 '콜라병' 보이게 만든 크리에이티브 선봬
퍼블리시스 이탈리아 제작 대행
퍼블리시스 이탈리아 제작 대행
"광고 속 코카콜라 병이 보이시나요?"
코카콜라(Coca-Cola)가 눈에 보이지 않는 기발한 '인비저블(invisible)' 착시 광고를 공개했다.
21일 디자인·광고·소셜미디어 전문 매체인 디자인택시(DesignTaxi) 등 외신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최근 콜라병이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느낄 수 있는 'Feel it(느껴봐)'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 광고는 코카콜라를 대표하는 색상인 붉은색 바탕에 'Feel it' 태그라인과 코카콜라 브랜드 로고가 흰색으로 씌여져 있는 단순한 디자인으로 이뤄졌다.
흰색의 태그라인과 브랜드 로고가 코카콜라 병 모양의 곡선에 맞게 휘어져 있어 마치 병이 있는 듯한 착시를 불러 일으킨다. 퍼블리시스 이탈리아(Publicis Italy)가 제작 대행을 맡았다.
이 기발한 광고는 중부유럽과 동유럽 지역에서 옥외광고로 운영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Brand Brief - 브랜드브리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