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GER KING 'Burn That Ad', 2019 다이렉트 골드
BURGER KING 'Burn That Ad', 2019 다이렉트 골드
  • 박소정
  • 승인 2019.11.01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urger King, Direct Gold Lion 및 7개 Lion 수상

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2019
Direct Gold Lion, Direct Silver Lion, Direct 2 Bronze Lion, Outdoor Winners Silver Lion, Outdoor Winners Bronze Lion, Mobile Winners Silver Lion, Media Winners Bronze Lion 수상

Title: Burn That Ad 그 광고 태워버려
Client: BURGER KING
Product: BURGER KING WHOPPER
Entrant: DAVID SÃO PAULO 

버거킹 앱 내에서 증강현실(AR) 기반의 카메라 기능을 사용해 맥도날드 같은 경쟁사의 광고, 쿠폰 등에 갖다대면 해당 광고가 이글거리는 화염에 휩쌓이는 이미지로 변한다.

화염에 휩쌓이는 이미지는 버거킹 특유의 고기를 직접 불에 구워 조리하는 직화 방식(Flame-Broiling)을 표현했다.

버거킹 앱으로 광고를 태우면 근처 가까운 지점의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와퍼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