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크리에이티브 인재를 찾습니다"… 스파이크스 아시아, '스튜던트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젊은 크리에이티브 인재를 찾습니다"… 스파이크스 아시아, '스튜던트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 박소정
  • 승인 2019.07.29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 대상 어워드 개최, 스파이크스 아시아 참관 기회 지원
스파이크스 아시아, 9월 25~27일까지 싱가포르 선텍시티서 열려
ⓒSpikes Asia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축제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가 2019년도 '스튜던트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포 프린트 컴페티션(Student Creative Award for Print Competition)'을 개최한다.

29일 스파이크스 아시아에 따르면 스튜던트 크리에이티브 어워드는 프린트 부문을 심사하는 대회다. APAC 지역의 18세에서 25세 사이의 크리에이티브 및 커뮤니케이션 전공 학생들이 대상이다.

올해 스튜던트 크리에이티브 어워드는 UNDP(유엔 개발계획, United Nations Development Programme)과 제휴해 유스 코랩(Youth Co:Lab) 계획을 주제로 경쟁을 펼치게 된다.

유스 코랩은 젊은이들이 지속 가능한 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ing Goals) 달성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국가들이 청년에게 투자하고 청년 임파워먼트 향상에 앞장설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스튜던트 크리에이티브 어워드는 스파이크스 아시아가 개최되기 전 온라인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올해 스파이크스 아시아 행사 무료 티켓과 숙박과 항공편을 제공받고 스파이크스 아시아 시상식 무대에서 상을 받게 된다.

스파이크스 아시아 측은 "스튜던트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수상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크리에이티비티 업계의 거물들 앞에서 젊은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드러낼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갖게 된다"고 밝혔다. 

스튜던트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참가자는 A3 사이즈의 프린트 광고를 제작해 오는 8월 23일 금요일 오후 11시 59분(싱가포르 시간)까지 제출해야 한다.

스파이크스 아시아는 올해부터 탱그램 어워즈(Tangram Awards)와 함께 공동으로 일정을 진행하며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싱가포르 선텍시티(Suntec City)에서 열린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