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라이언즈 2019] 이노션 은상·서비스플랜 동상… 디자인 부문
[칸 라이언즈 2019] 이노션 은상·서비스플랜 동상… 디자인 부문
  • 김수경
  • 승인 2019.06.19 0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뮤니케이션 트랙 디자인 부문서 韓 출품작 2개상 수상
프랑스 칸서 21일까지 열려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이노션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와 서비스플랜코리아가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17일(현지시간) 오후 7시 프랑스 칸의 '팔레 데 페스티벌(Palais des Festivals)'에서는 칸 라이언즈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은 파르마 라이언즈(Pharma Lions), 영 라이언즈 헬스(Young Lions Health), 헬스&웰니스(Health & Wellness Lions), 라이언즈 헬스 그랑프리 포 굿(Lions Health Grand Prix for Good), 올해의 헬스케어 네트워크(Healthcare Network of the Year), 올해의 헬스케어 에이전시(Healthcare Agency of the Year), 프린트&출판(Print & Publishing Lions), 아웃도어(Outdoor Lions), 디자인(Design Lions) 부문 수상자들을 발표했다. 

칸 라이언즈에 따르면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트랙 디자인 부문에서 이노션은 현대자동차그룹의 'The Quiet Taxi' 캠페인으로 실버를, 서비스플랜코리아는 닷 인코퍼레이션(Dot)의 'Dot mini the first smart media device for the visually impared' 캠페인으로 브론즈를 수상했다. 

파르마 라이언즈(Pharma Lions) 그랑프리는 맥칸헬스 상하이(중국)의 GSK 'Breath of life', 헬스&웰니스(Health & Wellness Lions) 그랑프리는 맥칸 텔아비브(MaCANN, Tel Aviv)의 이케아(IKEA) 'Thisables', 프린트&출판(Print & Publishing Lions) 그랑프리는 임팩트 BBDO 두바이(IMPACT BBDO, Dubai)의 AN-NAHAR 'The Blank Edition', 아웃도어(Outdoor Lions) 그랑프리는 위든+케네디 포틀랜드(WIEDEN+KENNEDY, Portland)의 나이키(Nike) '드림 크레이지 콜린 캐퍼닉(NIKE DREAM CRAZY COLIN KAEPERNICK), 디자인(Design Lions) 그랑프리는 구글 크리에이티브랩(GOOGLE CREATIVE LAB, New York)의 구글 'Creatability'가 수상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