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vation Grand Prix
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2018
Innovation Grand Prix Campaign 수상
Title: MY LINE 나의 전용선
Client: MINISTRY OF COMMUNICATIONS & TECHNOLOGY
Product: VIVE DIGITAL PROGRAM
Entrant: MULLENLOWE SSP3, Bogotá
문제
콜롬비아 정보통신부가 수년간 인터넷 보급율을 크게 높였지만 오지는 속수무책.
아이디어
구글의 도움으로 유선전화 '나의 전용선'을 만들었다. 600913에 전화하면 시간, 장소, 기기와 상관없이 인공지능 검색을 이용할 수 있다.
개발
일반 지역 전화 번호로 전화를걸어 구글 어시스던트에게 질문을 한다. 1초나 2초 안에 소프트웨어를 거쳐 구글 클라우드 시스템에 접속한다. '마이 라인'은 검색 결과를전송 받은 후 발신인에게 전화를 걸어 음성으로 알려준다.
결과
역사상 처음으로 인구의 99.3%가 구글 시스템의 정보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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