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iko Greill 'Hungryfield', 2018 크리에이티브 데이터&소셜 인플루언서 실버
Gpiko Greill 'Hungryfield', 2018 크리에이티브 데이터&소셜 인플루언서 실버
  • 박소정
  • 승인 2019.03.0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eative Data & Social Influencer Silver Lion

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2018  
Creative Data & Social Influencer Silver Lion 수상

Title: HUNGRYFIELD 고이코그릴 배고픈 전투장
Client: GOIKO GREILL
Product: RESTAURANT COMPANY
Entrant: Y&R PARIS, PARIS

햄버거 레스토랑 '고이코그릴'의 게임 플랫폼(스팀, 플레이스테이션, XBOX)을 활용한 프로모션이다. 3명의 프로게이머가 게임 공간의 벽에 버거, 윙 등 경품명을 총으로 새겨 넣는 식으로 실시간 프로모션을 했다. 3명의 프로게이머들과 같은 방식으로 벽에 글자를 새긴 후 이를 캡쳐해 #태그를 붙여 공유하면 '고이코그릴'에서 제공하는 버거, 너겟 등을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