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 INBEV 'Dilly Dilly', 2018 크리에이티브 데이터&소셜 인플루언서 실버
AB INBEV 'Dilly Dilly', 2018 크리에이티브 데이터&소셜 인플루언서 실버
  • 박소정
  • 승인 2019.03.0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eative Data & Social Influencer Silver Lion

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2018  
Creative Data & Social Influencer Silver Lion 수상

Title: DILLY DILLY 딜리 딜리
Client: ABINBEV
Product: BUD LIGHT 
Entrant: WIEDEN + KENNEDY

버드라이트는 어떠한 의미도 없는 '딜리딜리'라는 슬로건으로 술집이나 소셜미디어에서 바이럴 마케팅을 펼쳤다. '딜리딜리'가 무엇인지 궁금해 검색한 조회수가 110만회 이상이었고 관련상품이 나오는 등 '딜리딜리'는 유행어가 되면서 하나의 문화적 현상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