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A 'ATM's That Listen', 2018 크리에이티브 데이터&소셜 인플루언서 실버
CBA 'ATM's That Listen', 2018 크리에이티브 데이터&소셜 인플루언서 실버
  • 박소정
  • 승인 2019.03.0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eative Data & Social Influencer Silver Lion

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2018
Creative Data & Social Influencer Silver Lion 수상

Title: ATM'S That Listen ATM을 통해 듣습니다
Client: CBA
Product: CONSUMER BANKING
Entrant: COMMONWEALTH BANK / M&C SAATCHI, SYDNEY

호주의 가장 큰은행인 COMMBANK에서는 4000개의 ATM 기기를 통해 사람들에게 사회문화적 문제에 대한 질문을 하고 '예, 아니오' 형의 답변을 받았다. ATM을 부동산 비용, 자녀 교육, 사업 혁신, 사회 불평등 등 다양한 주제를 조사하는 매체로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