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2019년 임원인사 발표
제일기획, 2019년 임원인사 발표
  • 박소정
  • 승인 2018.12.1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무 2명, 상무 2명 등 총 4명 승진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 여성 신임임원 선임

 

김태해 전무 ⓒ제일기획
김태해 전무 ⓒ제일기획
정홍구 전무
정홍구 전무 ⓒ제일기획
이상무 상무 ⓒ제일기획
이상무 상무 ⓒ제일기획
정의선 상무 ⓒ제일기획
정의선 상무 ⓒ제일기획

 

제일기획이 2019년 정기 임원 인사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전무 2명, 상무 2명 등 총 4명의 승진을 단행했다.

제일기획은 디지털 비즈니스 관련 경영 성과 창출에 기여해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 강화 및 미래 성장 분야에 전문성과 잠재력을 갖춘 젊고 역량 있는 기대주들을 차세대 리더로 생각해 전무로 승진시켰다. 

앞으로 글로벌 Top 마케팅 솔루션 컴퍼니로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및 디지털 비즈니스 확대 등을 리드할 경영진을 두텁게 해 미래 경쟁력 확보를 도모했다. 아울러 광고 제작, 국내 비즈니스,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 이어 글로벌 비즈니스 부문에서도 여성 신임 임원을 배출해 조직 내 다양성 제고 기조를 유지했다.

제일기획은 이번 정기 임원 인사 이후 2019년 정기 조직개편과 보직인사를 확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태해 전무는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장으로서 플랫폼 비즈니스 관련 사업 확대, 데이터 기반 사업 역량 강화 등 회사의 디지털 부문 경쟁력 제고와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했다.

정홍구 전무는 글로벌 경영관리 전문가로 구주, 중동, CIS 등에서의 풍부한 해외 비즈니스 현장 경험과 관리 분야 전문성을 통해 제일기획 글로벌 비즈니스의 내실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상무 상무는 인사 전문가로 영역별 전문성 제고를 위한 조직체계를 구축해 글로벌, 디지털 비즈니스를 적극 지원하는 등 인적 경쟁력 강화에 노력했다.

정의선 상무는 광고 기획 전문가로 삼성전자 갤럭시 S, Note 시리즈 등 스마트폰, 플래그십 제품의 글로벌 캠페인 기획을 통해 비즈니스 강화에 기여했다.

제일기획 2019년 정기 임원 인사 세부 내용은 아래와 같다.

■제일기획

◇전무 승진

△김태해, △정홍구

◇상무 승진

△이상무, △정의선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