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광고, '박보검 효과'로 3주만에 유튜브 300만뷰 돌파
에이스침대 광고, '박보검 효과'로 3주만에 유튜브 300만뷰 돌파
  • 박소정
  • 승인 2018.09.1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검매직'으로 단기간 300만 조회수 돌파
오리콤이 제작한 가구 노출 없는 실외 촬영 광고

에이스침대 광고가 보검매직으로 유튜브 조회수 300만뷰를 돌파했다.

오리콤은 배우 박보검이 모델인 에이스침대 광고가 3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300만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리콤이 제작한 이 광고는 밝은 햇살 아래 평화로운 숲길을 자전거로 유유히 지나는 모습으로 박보검의 잔잔한 나래이션이 어우러진다. 

가구 광고지만 가구를 노출하지 않은 채 숲길에서 촬영했다. 자연의 싱그러움을 담아 피로감에서 벗어나 편안한 화면으로 좋은 잠이 내 몸에 주는 긍정의 효과에 대해 어필했다는 설명이다. 


수 십 년 간 ‘침대는 가구가 아니라 과학입니다’라는 카피로 통일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 에이스침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슬로건을 소개했다.

에이스침대는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좋은 침대에서 쌓은 좋은 잠의 누적효과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할 계획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