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439건)
[Spikes Asia]
소비자들의 대화에 뛰어 든 브랜드의 '밈(meme)' 활용법
유다정 | 2024-04-17 08:00
유다정 | 2024-04-16 14:43
[Cannes Lions 뉴스]
제일기획·서비스플랜·크래프톤·파울러스, 칸 라이언즈 2024 심사위원으로 선정
은현주 | 2024-04-15 08:00
유다정 | 2024-04-15 07:55
박소정 | 2024-04-08 15:41
[보도자료]
이노션, 주요 산업안전보건인증 잇달아 획득
김보라 | 2024-04-04 12:45
유다정 | 2024-04-03 08:00
[Creativity]
"세상의 모든 코카콜라를 환영합니다"… 서브컬처와 커뮤니티를 포용하는 브랜드의 자세
김수경 | 2024-04-03 07:55
박소정 | 2024-04-01 14:25
[Spikes Asia]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 수상작 트렌드는 "지속가능성·밈·유머·몰입형 엔터테인먼트"
유다정 | 2024-03-29 07:55
[Creativity]
"AI 영향력 본격화"… 제일기획·대홍기획 등 광고인이 본 '우려'와 '기회'는?
김수경 | 2024-03-26 08:00
[Spikes Asia]
"AI 보다 진정성! 마음에 와닿는 크리에이티브가 이겼다"…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가 남긴 것
유다정 | 2024-03-18 08:00
[Spikes Asia]
제일기획·레오버넷·디마이너스원 등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서 16개 스파이크스 수상 영예
은현주 | 2024-03-15 08:03
[Spikes Asia]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 그랑프리 최다 수상국은 호주… "8개 부문 휩쓸어"
유다정 | 2024-03-15 07:41
박소정 | 2024-03-14 14:39
김보라 | 2024-03-14 14:18
[Spikes Asia]
제일기획·레오버넷·디마이너스원·이노션 등 韓 14개 대행사,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 본선 진출
은현주 | 2024-03-14 06:00
유다정 | 2024-03-11 11:05
[Creativity]
세계에서 가장 핫한 광고 대행사 GUT가 디자인 회사 차린 까닭
김수경 | 2024-03-07 08:00
김수경 | 2024-03-06 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