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27건)
[SDGs·ESG]
[SDGs포럼 2023] “지속가능성 위해서는 개입과 규제가 필요하다”
도다솔 | 2023-09-20 17:37
권경은 | 2023-08-01 07:55
김수경 | 2023-06-15 08:00
[Cannes Lions 뉴스]
제일기획·한화·융폰마트한강, 칸 라이언즈 2023 심사위원에 선정
김수경 | 2023-04-11 08:00
[Cannes Lions 뉴스]
"크리에이티비티는 비즈니스에 정말 효과적일까?"…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브 임팩트' 신설
김수경 | 2023-02-02 08:00
권경은 | 2023-01-06 08:00
[Brand 뉴스]
애플, 아마존 제쳤다…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 1위"
김수경 | 2022-06-17 08:00
[Cannes Lions 뉴스]
칸 라이언즈 2022, 글로벌 심사위원단 290명 공개
김수경 | 2022-05-02 08:00
김수경 | 2021-09-09 15:56
김수경 | 2021-07-29 14:24
김수경 | 2021-07-14 08:00
[Cannes Lions 뉴스]
칸 라이언즈, 2021 심사위원단 공개… 나이키·넷플릭스·유튜브 등 글로벌 전문가로 구성
김수경 | 2021-04-14 08:00
[Creativity]
글로벌 톱5 광고대행사, 코로나 팬데믹 충격에 지난해 2만2000여명 해고
김수경 | 2021-04-01 08:00
[Spikes Asia]
칸타, 크리에이티브 효과성 높이기 위한 '5F' 전략 제시
김희연 | 2021-02-24 00:10
[Spikes Asia]
스파이크스 아시아 X 캠페인 온라인 축제, 2월 22~25일 글로벌 생중계
김수경 | 2021-01-20 07:00
이성복 | 2021-01-07 08:00
[Cannes Lions 뉴스]
[라이언즈 서울 플러스] "이커머스 시대, 강력한 무기는 크리에이티비티와 브랜드"
은현주 | 2020-09-28 14:46
[Brand 뉴스]
인텔, 인하우스 광고조직 없애고 세계 1위 광고대행사 WPP와 손 잡았다
김수경 | 2020-03-04 06:00
[Brand 뉴스]
트럼프·블룸버그·페이스북·현대차… '1초에 2억원' 슈퍼볼 광고 경쟁
김수경 | 2020-01-14 10:30
김수경 | 2019-12-20 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