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농심 웰치스제로 샤인머스캣 캠페인 온에어
이노션, 농심 웰치스제로 샤인머스캣 캠페인 온에어
  • 박소정
  • 승인 2023.05.0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션은 지난 5일 농심 탄산음료 브랜드 웰치스제로의 신규 캠페인 '샤인머스캣 편'을 온에어 했다고 8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농심 웰치스제로 신규 캠페인 '샤인머스캣 편'은 제품의 칼로리는 제로(0)지만 과일의 맛은 풍부하다(Rich)는 뜻이 담긴 '0&Rich(영앤리치)'를 키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샤인머스캣 맛의 달콤하고 상큼함은 잃지 않으면서도, 칼로리는 제로인 점을 부각시켜 제로탄산 음료를 즐겨 마시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것.

이번 캠페인은 화제의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꽃선비 열애사'에 출연해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신예은이 모델을 맡았다. 떠오르는 신예 배우의 신선함이 웰치스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배우 신예은이 "다른 건 다 참아도 신상은 못 참지", "나 신상 좋아하네" 등의 멘트와 함께 "칼로리 영(0) 과일 맛은 리치(Rich), 0&Rich"를 내레이션하는 장면은 신제품 출시를 알림과 동시에 '0&Rich' 콘셉트를 매력적으로 보여준다.

이노션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웰치스제로 샤인머스캣이 제로 탄산음료 시장에서 고유한 존재감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차별화를 두려고 했다"며 "그런 의미에서 떠오르는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이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으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농심 웰치스제로 캠페인은 신제품 샤인머스캣 편이 먼저 온에어되고, 곧이어 그레이프 편 & 오렌지 편도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