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맛있다"… 뉴진스, 'Zero' 뮤직비디오 공개
"코카콜라 맛있다"… 뉴진스, 'Zero' 뮤직비디오 공개
  • 박소정
  • 승인 2023.04.0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제로, 글로벌 엠베서더 뉴진스와 함께 뮤직 컬래버레이션 진행
친숙한 멜로디와 가사를 트렌디한 비트와 뉴진스의 음색으로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 풀어내
4월 3일 6pm, 'Zero' 음원 및 뉴진스 유튜브 채널 통해 독보적인 매력 담은 뮤직비디오 공개

코카콜라가 글로벌 엠베서더 뉴진스(NewJeans)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친숙함에 힙함을 더한 신곡 'Zero'를 공개했다. 이번 노래는 코카콜라의 CM송으로, 뉴진스만의 차별화된 매력으로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을 표현했다.

4일 코카콜라에 따르면 뉴진스는 데뷔 이후 독특한 매력과 음색, 스타일링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K-POP 그룹이다. 풋풋하고 신선한 매력과 더불어 탄탄한 실력으로 다방면에서 트렌드를 만들어 내며 단숨에 'Z세대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이번에 공개된 'Zero'는 뉴진스와 글로벌 뮤직 플랫폼인 '코크 스튜디오(Coke Studio)'와의 협업 프로젝트이다. 많은 이들에게 익숙한 구전 멜로디로 알려진 일명 '코카콜라 송'에 트렌디한 비트와 뉴진스만의 독보적 음색을 더해 한층 색다른 감성을 전하고 있다.

'Zero'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와 함께 다른 세계에 살던 소녀들이 마법같이 만나 코카콜라 제로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는 이야기를 담은 뮤직비디오는 뉴진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공개됐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크리에이티브 대행사 1CD가 제작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오랜 시간 독보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트렌디함을 잃지 않는 코카콜라와 차별화된 콘셉트와 매력으로 시대의 아이콘이 된 뉴진스의 만남을 통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독창적인 매력의 시너지를 만들고자 했다"며 "뉴진스와 함께 선보인 코카콜라 CM송 Zero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카콜라는 2006년 국내에서 코카콜라 제로를 출시하며 국내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을 이끌어왔다. 코카콜라 제로는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제로 칼로리 및 제로 슈거로 부담 없이 맛있고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지난해에는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이라는 글로벌 혁신 플랫폼을 통해 무한 상상력을 기반으로 한 한정판 코카콜라 제로 제품을 출시하고 트렌디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