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인 대학생 광고 동아리 '애드파워' 신입생 모집… 3월 4일까지
서울·경인 대학생 광고 동아리 '애드파워' 신입생 모집… 3월 4일까지
  • 김보라
  • 승인 2023.02.1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드파워

서울·경인 지역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 애드파워(ADPOWER)에서 2023년 37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애드파워에 따르면 '생각의 각도를 비틀어 최초 최고 최대에 도전하라, TRY:ANGLE'을 메인 콘셉트로 진행하는 이번 신입생 선발은 메인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홍보와 함께 본격적으로 실행된다.

애드파워는 지난 1989년 탄생한 국내 최초의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로, 서울 경인 지역 대학생 약 120여명이 모여 활동하고 있다. 애드파워는 매년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진행하는 경쟁PT 등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활동 외에도 사회 문제를 바라보는 대학생의 시선을 담은 PBA(Powered By ADPOWER) 활동과 전시회 등 대내외적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입생 선발 단장 금교민 씨는 "애드파워는 각자의 고유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세상을 더 다채롭게 바라볼 수 있는 곳"이라며 "다양한 정기 커리큘럼뿐만 아니라 대학 생활의 일부를 좋은 사람들로 채워가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니, 함께 세상을 비틀어 볼 예비 37기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애드파워 회장 김난형 씨는 "'광고는 힘이 있다'는 믿음으로 탄생한 애드파워는 '함께 도약하는 성장'을 도모하는 곳"이라며 "나를 찾아가고 우리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는 이곳 애드파워에서 함께 생각의 각도를 비틀어 각자의 흥미를 발견하고 사랑하는 분야를 찾아갈 37기 여러분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37기 지원을 돕기 위한 사전 OT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영상으로 진행되며, 애드파워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2월 28일 업로드 될 예정이다. 오리엔테이션은 애드파워 정기 커리큘럼 소개와 애드파워를 구성하고 있는 기획부, 카피부, 디자인부, 영상부 각 부서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및 애드파워를 졸업한 부원들의 이야기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후 3월 11일에는 신입생 선발 시험(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애드파워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adpower.inst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