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기획, 정은혜 작가 '실수해도 괜찮아' NFT 발행
대홍기획, 정은혜 작가 '실수해도 괜찮아' NFT 발행
  • 김보라
  • 승인 2022.12.2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인 사진 공모, 아이들의 실수 모습에 정은혜 작가의 긍정 메시지 담은 아트워크
​​​​​​​엄마와 아이를 응원하는 파스퇴르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실물가치형 NFT
파스퇴르x정은혜 작가 '실수해도 괜찮아' NFT. ⓒ대홍기획

대홍기획과 롯데제과 파스퇴르가 발달장애인 정은혜 작가와 협업한 '실수해도 괜찮아' NFT를 발행한다.

21일 대홍기획에 따르면 '실수해도 괜찮아' NFT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로 세상에 감동을 준 배우이자, 4000명 이상의 얼굴을 그린 인기 캐리커처 작가 정은혜 씨가 그린 디지털 아트다.

21일 오전 10시부터 NFT 마켓플레이스 CCCV에서 총 180개가 선착순 한정 판매되며 구매자에게는 롯데 푸드몰 L프리미엄 멤버십(연회비 3만 원 상당)과 롯데 푸드몰 5000 포인트의 리워드도 함께 제공된다. 성장하는 아이와 엄마를 응원하는 파스퇴르 위드맘과 정은혜 작가의 마음을 담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2인 입장권, 서울스카이 2인 입장권 등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랜덤 혜택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번 NFT의 아트워크는 지난 10월 일반인을 대상으로 공모받은 사진과 사연을 선발해 '물감 샤워도 괜찮아', '온 몸으로 먹어도 괜찮아' 등 총 6종으로 제작됐다. 일상에서 아이들이 실수하는 귀여운 모습에 정은혜 작가만의 위트와 긍정적인 기운을 더해, 엄마와 아이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더욱 뜻깊다.

대홍기획과 롯데제과의 '실수해도 괜찮아'를 구매할 수 있는 마켓플레이스 CCCV는 간편 로그인을 통해 누구나 쉽게 가상 지갑을 개설할 수 있고 원화 결제도 가능해, NFT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간편하게 구매와 소장이 가능하다.

대홍기획은 지난 11월 블로코와 함께 NFT 통합솔루션 '나래(N˚AREA)' 티징 사이트를 공개하고 12일 크리스마스 한정판 '메리스위트마스 NFT'를 발행하는 등 NFT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앞으로도 대홍기획은 소비자에게는 NFT를 더욱 쉽고 즐겁게 접할 수 있는 편의성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브랜드에는 매출을 견인하는 창구가 될 수 있도록 NFT 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