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중국 이커머스 진출 신규 고객사 대상 '실크로드' 프로모션
인크로스, 중국 이커머스 진출 신규 고객사 대상 '실크로드' 프로모션
  • 김수경
  • 승인 2022.07.2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크로스

SK그룹의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는 22일부터 중국 이커머스 시장 진출을 원하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실크로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크로스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중국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쌍11절, 싱글데이), 쌍12절(12월 12일)을 대비해 중국 이커머스 시장에 미리 진입하고자 하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로, 티몰글로벌 입점 및 운영 대행 서비스 금액을 6개월간 50% 할인하고, 스토어 무료 구축 혜택까지 제공한다.

하반기 주요 판촉 행사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늦어도 8월에는 티몰글로벌 입점을 완료해야 한다. 스토어 오픈까지는 서류 제출 및 심사부터 계정 개설, 스토어 디자인 및 제품 페이지 제작, 중국 보세창고로 물류를 배송하는 과정 등을 거쳐야 한다. 스토어 오픈에만 약 2개월이 소요되고 절차가 복잡하기에 전담 인력이 없는 기업의 경우 체계적으로 중국 진출을 준비하기가 어려운 만큼 노하우와 전문성을 갖춘 대행사의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이재원 인크로스 대표는 "인크로스는 중국 쇼핑몰 개설, 운영뿐만 아니라 중국 진출을 위한 통합 마케팅 전략까지 고민하고 실행한다는 점에서 고객사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광군절, 쌍12절은 중국 소비자들의 수요가 가장 크게 몰리는 절기인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사들이 하반기 쇼핑 행사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고, 본격적인 중국 진출의 기회를 마련했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