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2, 6월 28일 온라인서 디지털 혁신 사례 공개
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2, 6월 28일 온라인서 디지털 혁신 사례 공개
  • 김수경
  • 승인 2022.06.0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경험 향상 위해 국내 최초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 사례 및 노하우 공개
경영·영업·커머스·마케팅·서비스·앱 개발 등 업무 영역별 디지털 혁신 노하우 공개
세일즈포스 로고. 세일즈포스
세일즈포스 로고. ⓒ세일즈포스

글로벌 CRM 업체 세일즈포스가 오는 6월 28일 '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2(Salesforce Live: Korea 2022)'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세일즈포스에 따르면 'How the Future Works'를 주제로 진행되는 본 연례행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라이브 토크쇼, 오프닝 키노트, 디지털 혁신 성공사례, 라이브 데모 등의 세션들을 바탕으로 국내 비즈니스 트렌드를 소개하고, 국내 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공개한다.

본 행사에서는 LG CNS, 현대오토에버, 패스트파이브 등 국내 대기업과 유망 스타트업 기업 관계자가 연사로 참여해 세일즈포스 기반의 디지털 혁신 사례를 발표하고 LS일렉트릭, 대웅제약, 신세계라이브쇼핑, 라코스테, 록시땅, 해성디에스, 한국월드비전, 클래스101 등 다양한 업계의 디지털 혁신사례 또한 패널 토크쇼 및 라이브 데모 형태로 생생하게 전달된다.

세일즈포스는 기업이 속한 산업군과 기업의 규모에 따른 맞춤형 디지털 혁신 전략과 더불어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솔루션과 데이터 기반의 경영 환경 구축을 위한 노하우 등 현재 시장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초개인화'와 '직원경험' 향상을 위한 노하우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영업, 마케팅, 서비스, 커머스 부문 등의 고객접점 및 IT 부서가 직면한 도전과제들을 기반으로 실질적인 디지털 혁신 전략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행사의 첫 번째 세션이자 '함께 나아가야 할 미래, 경험을 경영하라'를 주제로 진행되는 라이브 토크쇼에서는 세일즈포스의 전문가 및 PWC 관계자들이 시청자들과 직접 질의응답을 주고받는다. 행사 종료 후에는 옥상달빛의 미니 콘서트 감상 등의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2 온라인 행사 참석을 위한 사전 등록은 세일즈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세일즈포스 코리아 손부한 대표는 "세일즈포스는 모든 기업이 고객보다 언제나 한 발자국 앞서 고객을 맞이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는 신념으로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며 "본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이 새로운 성공 방식에 대한 영감을 받고 지속가능한 성장과 미래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방법론에 대해 함께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언급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