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R협회, 대학생PR위원회 출범
한국PR협회, 대학생PR위원회 출범
  • 김수경
  • 승인 2022.05.2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5일 오후 5시 최인아 책방에서 대학생PR위원회 발대식 개최
피알즈(PR’s) 부회장 장현하 학생(덕성여대) 위원장으로 선임
 22개 대학 및 피알즈(PR’s), 애드플래쉬, 이화시즘, ACE, 피알러즈 등 관련 동아리 참여
​​​​​​​1년 동안 PR 아이디어 기획, ESG 캠페인, 콘텐츠 제작, SNS 운영 등 다양한 활동 전개
2022 대학생PR위원회 단체사진. ⓒ한국PR협회
5월 25일 최인아책방에서 진행된 대학생PR위원회 발대식에서 대학생PR위원 및 한국PR협회 임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PR협회

한국PR협회의 대학생PR위원회가 지난 25일 오후 5시 최인아 책방에서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26일 한국PR협회에 따르면 2022 대학생PR위원회 위원장은 장현하 학생(덕성여대), 부위원장은 권용주 학생(숙명여대), 김민재 학생(이화여대)가 선임됐다.

대학생PR위원회 장현하 위원장. ⓒ한국PR협회
대학생PR위원회 장현하 위원장. ⓒ한국PR협회

2022년 대학생PR위원회는 PR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의 지원을 받아 대학생 PR위원을 선발해 구성됐다. 총 22개 대학과 피알즈(PR’s), 애드플래시, 이화시즘, ACE, 피알러즈 등 PR 및 커뮤니케이션 관련 동아리의 학생들이 지원했다. 최종 선발된 30명의 대학생 PR위원들은 앞으로 1년 동안 PR 아이디어 기획, SNS 콘텐츠 제작 및 플랫폼 운영, ESG 캠페인 기획 및 운영 등 PR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PR의 가치를 공유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발대식에서는 대학생 PR위원들이 참석해 첫 회 이후 처음 대면으로 진행된 'PR 피플 토크(People Talk)' 프로그램이 진행됐고, 대학생PR위원회 활동 오리엔테이션과 임명장 수여식이 이어졌다.

한국PR협회는 대학생과의 협업을 통해 학생들의 PR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제고하고 PR의 가치를 알리고자 2021년 처음으로 대학생PR위원회를 발족했다. 올해에는 협회 내 역할을 강화하고 인원을 확대하여 운영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