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PR과 소통을 이야기하다… 한국PR협회 'PR 피플 토크' 연다
MZ세대 PR과 소통을 이야기하다… 한국PR협회 'PR 피플 토크' 연다
  • 김수경
  • 승인 2022.05.19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5일 오후 5시 'PR 피플 토크(People Talk)' 개최
김기훈 코콤포터노벨리 대표 외 MZ세대 PR인과 대학생 4인의 토크 진행
​​​​​​​대학생 PR위원 30명 초청, 한국PR협회 공식 유튜브 생중계
PR People Talk 포스터. ⓒ한국PR협회
PR People Talk 포스터. ⓒ한국PR협회

한국PR협회가 오는 25일 오후 5시 'MZ세대가 생각하는 PR 콘텐츠, 그리고 소통'을 주제로 열두번째 'PR 피플 토크(People Talk)' 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PR협회에 따르면 이번 PR 피플 토크에서는 MZ세대들이 생각하는 PR의 개념과 콘텐츠를 통한 소통에 대해 이야기한다.

PR 전략 컨설팅 전문가로 한국PR기업협회장을 맡고 있는 김기훈 코콤포터노벨리 대표와 현업에서 PR 실무를 담당하고 있는 강문정 LG디스플레이 홍보팀 책임, 박성현 프레인글로벌 과장, PR 및 소셜미디어 관련 대학생 동아리 회장을 맡고 있는 김민재 이화시즘 회장(이화여대), 이학승 PR’s 회장(한국외국어대)의 생생한 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실제 캠페인 사례를 살펴보며 M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 및 채널 전략을 알아보고 이를 통해 PR의 가치를 전할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눈다.

이번 행사에는 2022 대학생 PR위원 30명이 참석해 자유롭게 토론할 예정이며 협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서 생중계한다.

대학생PR위원회는 한국PR협회가 대학생과의 협업을 통해 학생들의 PR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제고하고 PR의 가치를 알리고자 출범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