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부산국제광고제, 출품 마감 기한 연장… 5월 31일까지
2022 부산국제광고제, 출품 마감 기한 연장… 5월 31일까지
  • 김수경
  • 승인 2022.05.13 1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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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디지털 등 광고의 영역 확장에 따른 다양한 아이디어 출품 기대
2022 부산국제광고제 출품 연장. ⓒ부산국제광고제
2022 부산국제광고제 출품 연장. ⓒ부산국제광고제

2022 부산국제광고제가 출품작 접수 기한을 오는 5월 31일까지로 연장한다고 13일 밝혔다.

부산국제광고제는 코로나19 사태로 지난 2년 간 온라인 행사로 대체됐으나, 단계적 일상 회복이 기대됨에 따라 3년 만에 현장 개최를 중심으로 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올해 부산국제광고제는 기존 광고 위주의 프로그램 구성에서 마케팅, 디지털, 영상 분야까지 새롭게 영역을 확장함에 따라 더욱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출품될 수 있도록 출품기한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전 세계 340여 명의 유명 현직 광고인으로 구성된 예·본선 심사위원단을 통해 선정된 본선 진출작은 7월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부문별 수상작은 8월 27일 시상식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광역시가 후원하는 부산국제광고제는 8월 25일부터 3일 간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