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40대 여성 패션 앱 '퀸잇' 브랜드 캠페인 온에어
이노션, 40대 여성 패션 앱 '퀸잇' 브랜드 캠페인 온에어
  • 김수경
  • 승인 2022.04.1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가 15일부터 40대 여성 대표 패션 앱인 '퀸잇'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노션에 따르면 퀸잇은 2020년 9월에 출시된 40대 여성들을 위한 패션 앱으로 나이스클랍, 듀엘, 메트로시티, 발렌시아, 쉬즈미스 등 1000개 이상의 입점 브랜드를 확보하고 있다. 누적 다운로드 400만 이상을 달성했으며 월 100억 이상의 거래액을 기록하고 있다.

40대 여성 패션 시장의 선두 브랜드로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퀸잇은 이번 봄, 이노션과 함께 대대적인 신규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퀸잇은 지금까지 시장에 없었던 40대 여성들만을 위한 패션 플랫폼의 탄생을 알린다. 퀸잇은 현재 40대 여성들이 온라인 패션 생태계에서 겪고 있는 불편함인 너무 짧거나 딱 달라붙는 스타일, 한 철 밖에 입지 못하는 낮은 퀄리티 등을 거부하고, 퀸잇이 그녀들의 눈높이에 맞는 새로운 패션 앱이라는 것을 소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퀸잇은 대표 패셔니스타인 배우 김희선을 모델로 발탁해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MZ 패션앱과의 차별화를 선언하는 퀸잇만의 페르소나를 전달한다.

퀸잇의 이번 캠페인은 15일 공개한 티징편과 22일 공개될 퀄리티편, 분위기편까지 총 세 편으로 제작됐으며, TVC를 시작으로 수도권 지역 옥외 매체 및 다양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이노션 비즈니스 4본부 2팀의 이윤경 팀장은 "퀸잇을 단순히 40대 여성 패션 앱으로 보여주는 것이 아닌, 기존 온라인 패션 시장과는 완전히 격이 다른 퀸잇의 탄생을 알리고 더 나아가 40대 여성을 지지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했다"고 밝혔다.

퀸잇 마케팅팀 양형원 팀장은 "이번 퀸잇 캠페인을 통해 40대 여성들이 퀸들의 눈높이에 맞춘 스타일, 분위기, 퀄리티가 있는 퀸잇에서 쉽고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