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기획, 창립 40주년 맞아 새로운 비전 'Thinknology' 발표
대홍기획, 창립 40주년 맞아 새로운 비전 'Thinknology' 발표
  • 김수경
  • 승인 2022.04.11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각의 힘(Think)에 새로운 기술(Technology) 융합해 변화 이끌 것
메타버스, NFT 등 새로운 기술 분야로 사업영역 확장
사내 라이브방송 '대홍TV'로 창립 40주년 자축
대홍기획 창립 40주년 기념 부스(우측에서 첫 번째 대홍기획 홍성현 대표). ⓒ대홍기획

종합광고대행사 대홍기획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새로운 경영 비전을 선포했다.

11일 대홍기획에 따르면 지난 7일 사내 라이브방송으로 기념행사를 하고 새로운 비전 'Thinknology(씽크놀로지)'를 발표했다. 'Thinknology'는 Think와 Technology의 합성어로 '40년간 쌓아온 대홍기획의 노하우인 생각의 힘과 미래를 이끌 힘인 신기술을 융합해 변화를 이끌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대홍기획은 2019년부터 커머스·플랫폼 사업 등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해왔으며, 최근 메타버스 및 애드테크와 같은 새로운 기술을 활용한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창립 40주년 기념 라이브방송에서는 과거와 현재의 업무환경 변화, 직원 인식 변화 등을 담은 '대홍 라떼' 인터뷰, 40주년 기념 덕담 이벤트와 더불어 장기근속자 포상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대홍기획은 지난 2017년부터 임직원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중 하나로 사내 라이브 방송 '대홍TV'를 운영하고 있다. 대홍TV는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진행되며 임직원은 물론 대표이사가 직접 출연해 임직원 간 양방형 소통의 장이 되고 있다.

대홍기획은 4월 8일 창립기념일 사전 행사로, 한 주간 사내 휴게공간에 40년의 발자취를 담은 인포그래픽 전시, 역대 히트 광고 상영,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셀프사진관과 클라우드 생맥주 스테이션 등의 부스를 마련해 자축의 시간을 가졌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