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상반기 채용… 3월 21일 자정까지 서류제출
샌드박스, 상반기 채용… 3월 21일 자정까지 서류제출
  • 김수경
  • 승인 2022.03.1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부터 메타버스 오피스 투어도 진행
ⓒ샌드박스네트워크

MCN업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가 2022년 상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샌드박스에 따르면 모집 분야는 비즈니스, 사업지원, 콘텐츠 제작, 크리에이터 파트너십 등 전 직군에 걸쳐 인턴, 신입, 경력직까지 세 자릿수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대규모 채용은 서류전형, 1차 실무면접, 2차 실무면접, 최종면접 순서로 이뤄진다. 지원을 희망하면 이달 21일 밤 12시까지 샌드박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상세한 모집 요강은 샌드박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인재 채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샌드박스는 11일부터 15일까지 메타버스 오피스 투어도 개최한다. 실제 샌드박스 오피스를 그대로 구현한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 내에서 채용담당자 Q&A 세션이 투어 기간 내 매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오는 12일 토요일에는 이필성 대표의 지원자 대상 회사 소개가 오후 4시부터 채용 Q&A 세션에 이어서 진행될 예정이다.

나보희 샌드박스 인사팀 팀장은 "크리에이터가 가진 상상력을 존경하고 애정하는 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깊은 열정을 가지고 스스로 개척하고 리드할 수 있는 분이라면 이번 공개 채용에 꼭 지원해주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샌드박스는 2019년과 2020년도에 2년 연속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근무 환경을 개선한 우수 기업을 포상하고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고용 창출 실적, 채용 취약 계층의 고용률,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비율 등 다양한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한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샌드박스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