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터멜론, '혼술 선풍기' 캠페인으로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 2관왕
더워터멜론, '혼술 선풍기' 캠페인으로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 2관왕
  • 김수경
  • 승인 2021.12.1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 프로모션 부문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각각 은, 동 수상
더워터멜론, 브랜드 컨설팅 넘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까지 공격적으로 확장 
더워터멜론 로고. ⓒ더워터멜론

더워터멜론 컨설팅&커뮤니케이션(이하 더워터멜론)이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 프로모션과 커뮤니케이션 2개 부분에서 각각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10일 더워터멜론에 따르면 2021년 처음으로 대한민국 광고대상에 출품한 더워터멜론은 대상 청정원 안주야의 '혼술 선풍기' 캠페인으로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올해 50주년을 맞이한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시상식인 2021년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혼술 선풍기' 캠페인은 코로나와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혼술을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을 제시한 점을 높게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더워터멜론 송창렬 대표는 "이번 캠페인에 담아낸 위트와 위로가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얻게 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잘 익은 전략을 바탕으로 더워터멜론만의 시원한 크리에이티브를 계속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더워터멜론,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 2관왕. ⓒ더워터멜론
더워터멜론,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 2관왕. ⓒ더워터멜론

더워터멜론은 지난 2017년, 브랜드 컨설팅(전략)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실행) 영역사이에 갭(GAP)을 없애자고 하는 'BREAK THE GAP'이라는 비전을 갖고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펌과 글로벌 메이저 광고회사, 대기업 출신 멤버를 주축으로 설립됐다.

현재는 포르쉐 코리아, 오클라, 컨버스 등의 글로벌 기업과 LG전자, GS칼텍스, GS홈쇼핑, 롯데쇼핑,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화재, 대상, 쌍용C&E, SPC삼립, JW중외제약, 진주햄, 등의 대기업, 야놀자, 리디, 스파크플러스, 제주맥주, 여기어때, 두나무 업비트 등의 유니콘 스타트업, 비영리 공익재단인 아산나눔재단의 MARU180/360 브랜드 전략 컨설팅 및 커뮤니케이션을 실행하며 비저블 임팩트(Visible Impact)를 만들고 있다.

더워터멜론은 온라인 브랜드 개발 플랫폼 '아보카도'와 국내 최대의 브랜드 커뮤니티 'Be my B'를 운영하며 매력적인 아이디어와 한 끗 다른 실행력으로 브랜드 생태계에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