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김희철·권유리 브랜드를 만나다… SM C&C, 통합 브랜드몰 '셀럽브랜드' 론칭
보아·김희철·권유리 브랜드를 만나다… SM C&C, 통합 브랜드몰 '셀럽브랜드' 론칭
  • 김수경
  • 승인 2021.11.0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아 '리틀버드', 슈퍼주니어 김희철 '옳치옳치', 소녀시대 권유리 '유리한 홈트' 등 입점
​​​​​​​1일 그랜드 오픈… 0원 타임딜∙반값 할인∙쿠폰 증정∙무료배송 이벤트 진행 
SM C&C 통합 브랜드몰 홈페이지 메인 화면. ⓒSM C&C

SM C&C가 커머스 브랜드 '셀럽브랜드(CELEBRAND)'의 통합 브랜드몰을 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SM C&C에 따르면 '셀럽브랜드'에는 보아의 덕다운 머플러 '리틀버드',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친환경 대나무 칫솔 및 천연 치약 세트 '옳치옳치', 소녀시대 권유리의 홈트레이닝 용품 세트 '유리한 홈트', 걸그룹 빌리(Billlie) 멤버 수현의 10대를 위한 립틴트 '티인트', 앰플 폭탄 세안밤(Balm), '앰플브라운' 등 5가지 상품이 입점됐다.

기존에는 이 제품들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나 각각 개설된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으나 통합 브랜드몰이 열리면서 한 곳에서 구입 가능해졌다.

SM C&C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맞아 4가지 이벤트를 연다. 0원 타임딜∙반값 할인∙쿠폰 증정∙무료배송 이벤트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만든 친환경 대나무 칫솔 및 천연 치약 세트 '옳치옳치'. ⓒSM C&C

오픈 당일인 1일 하루 동안 셀럽브랜드 제품을 0원에 살 수 있는 '0원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시(티인트), 11시(리틀버드), 13시(옳치옳치), 15시(앰플브라운), 17시(유리한 홈트) 정각에 한정 수량이 오픈된다. 0원 타임딜 이벤트에 더해 이날만 모든 상품을 반값으로 판매한다. 오픈 기념으로 7일까지 쓸 수 있는 1만원 쿠폰도 증정된다. 모든 상품은 11월 한 달간 무료배송된다.

SM C&C 남궁철 대표는 "셀럽브랜드, 앰플브라운의 우수함을 경험한 소비자들이 SM C&C 커머스 브랜드의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한 곳에서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통합 브랜드몰을 오픈했다"며 "내년에는 SM엔터테인먼트 그룹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아시아 시장을 필두로 해외 진출을 가속화함으로써 시장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앰플 폭탄 세안밤 '앰플브라운'. ⓒSM C&C

셀럽브랜드는 SM 셀럽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탄생한 통합 브랜드다. 패션, 뷰티, 헬스케어,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직접 기획하고 제작해 판매한다. 트렌드에 앞서가는 셀럽들만의 취향을 접목시킨 우수한 품질의 상품들로 기존 브랜드 커머스 시장의 상품들과 차별성을 지닌다.

앰플브라운은 SM C&C가 지난 7월 출시한 세안밤이다. 고가 프리미엄 에센스의 주 성분으로 유명한 비피다(BIFIDA) 앰플이 1만5000㎎ 들어갔다. 최근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방송돼 일명 '스우파 비누'로 불리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