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 조재형 대표, 서울예대 김유나 교수와 PR 토크
피알원 조재형 대표, 서울예대 김유나 교수와 PR 토크
  • 김수경
  • 승인 2021.10.05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PR협회, 디지털과 PR주제로 PR People Talk
​​​​​​​7일 7시 최인아 책방에서 비대면 유튜브 중계
ⓒ한국PR협회

한국PR협회가 PR인들의 토크 프로그램 'PR People Talk' 다섯번째 이야기를 진행한다.

한국PR협회는 10월 7일 오후 7시, 조재형 피알원 대표와 김유나 서울예대 교수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PR 과제와 미래'라는 주제로 PR 피플 토크(People Talk) 다섯번 째 시간을 갖는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피플 토크에서는 디지털 중심의 PR환경 변화와 MZ 세대 중심의 소비 트렌드 생태계 속에서 새로운 PR 개념과 영역을 어떻게 보고 정의해야 할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조재형 대표는 현재 국내 대표 PR 대행사 중 하나인 피알원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으며 한국PR기업협회 회장을 역임했다. 지난 1984년 LG 홍보실에 입사한 뒤 35년간 PR 분야에서 종사한 PR 전문가다. 저서로는 '기업을 살리는 설득의 기술', '광고와 PR의 이론과 실제', '위험사회', '위기는 없다' 등이 있다.

김유나 서울예대 커뮤니케이션학부 교수는 광고 캠페인 전략 수립 및 브랜드 컨설팅 등 디지털 융합시대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다. 대홍기획 빅데이터 마케팅 센터장을 맡아 비정형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구축하기도 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를 이끄는 브랜드 뉴노멀에 대해 쓴 '브랜드 유니버스 플랫폼 전략'의 저자이기도 하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거리두기 4단계에 따라 협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