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찐팬' 박준형 모델로 발탁… '코크 플레이' 디지털 광고 온에어
코카콜라, '찐팬' 박준형 모델로 발탁… '코크 플레이' 디지털 광고 온에어
  • 김수경
  • 승인 2021.09.0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크 플레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포인트 적립, 굿즈 만날 수 있는 공식 모바일 스토어
박준형의 비트감 넘치는 래핑으로 '코카콜라 음료 득템 공식'인 코크 플레이 소개
OLNR 대행, 꾸욱꾸욱 제작

코카콜라가 공식 모바일 스토어 '코크 플레이(CokePLAY)' 모델 박준형과 함께 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1일 코카콜라에 따르면 '코크 플레이'는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씨그램, 조지아 등 다양한 음료 구매는 물론 정기 배송, 할인 혜택 등을 한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적립한 포인트로 다양한 코카콜라 굿즈들을 교환 및 응모 할 수 있는 원스톱 공식 스토어다.

코카콜라 썸머 굿즈 이벤트, AOMG와 진행한 스프라이트 컬래버레이션 굿즈 등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주는 다양한 단독 이벤트를 제공해왔다.

코크 플레이의 첫 앰배서더가 된 박준형은 스스로를 '41년 코카콜라 외길 인생'이라고 표현할 만큼 자타 공인 코카콜라 '찐팬'으로 알려져 있다. 2019년에는 코카콜라 마니아들의 '꿈의 장소'로 여겨지는 미국 애틀랜타의 코카콜라 본사에 초청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코카콜라 맛을 구분하는 '코믈리에' 테스트에서 유일하게 만점을 받는 등 코카콜라와 깊은 인연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디지털 광고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박준형 특유의 재치 있는 래핑으로 코크 플레이를 활용한 '코카콜라 음료 득템 공식'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할인 받고, 적립 받고, 굿즈 받는 디스 이즈 코크플레이'라는 박준형의 래핑이 반복되며 코플레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소개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사람들에게 코카콜라 찐팬으로 알려진 박준형이 제품 구매부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코크 플레이 앱과 유쾌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코크 플레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코카콜라만의 짜릿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크 플레이는 공식 스토어 외에도 게임, 비디오, 카메라 메뉴 등에 참여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매월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즉석 추첨 경품 행사나 선착순으로 굿즈를 선물하는 스탬프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OLNR이 대행을, 꾸욱꾸욱이 제작을 맡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