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The BTS 세트' 나왔다… 전세계 '아미' 취향저격
맥도날드 'The BTS 세트' 나왔다… 전세계 '아미' 취향저격
  • 김수경
  • 승인 2021.05.2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오전 10시 반부터 공식 판매, 맥너겟 10조각, 후렌치 후라이 등으로 구성
BTS 멤버 등장한 TV 광고 공개
레오버넷 대행 

맥도날드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The BTS 세트'를 27일 한국맥도날드 전 매장에 공식 출시하고 TV 광고를 선보였다.

28일 맥도날드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The BTS 세트'를 소개하며 추천하는 BTS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The BTS 세트는 맥너겟 10조각, 후렌치 후라이(M), 음료(M)와 한국맥도날드의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스위트 칠리 및 케이준 소스로 구성됐다.

맥도날드와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전 8시부터 커머스 플랫폼인 '위버스샵(Weverse Shop)'을 통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상품(MD)도 공개했다. 맥도날드와 방탄소년단의 심볼과 'The BTS 세트'의 그래픽을 활용한 로고 컬렉션으로 후드티와 보라색 샤워 가운, 양말, 샌들 등이다.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맥도날드 후렌치 후라이 로고와 보라색, 맥도날드의 빨간색, 노란색이 만난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글로벌 아이콘들의 상징적인 만남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위버스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맥도날드측은 "한국의 첫 셀레브리티(Celebrity) 시그니처 메뉴 출시를 기다리는 분들에게 The BTS 세트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오직 맥도날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The BTS 세트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The BTS 세트' TV 광고는 레오버넷이 대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