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윤여정 목소리와 함께 한 'SSAC 진짜가 되는 시간' 광고
오비맥주 '카스', 윤여정 목소리와 함께 한 'SSAC 진짜가 되는 시간' 광고
  • 김수경
  • 승인 2021.05.26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스 투명병처럼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솔직하게 보여주자" 메시지 전해
온보드그룹 대행

오비맥주가 MZ세대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낸 신규 TV 광고 'MZ세대의 진짜가 되는 시간' 두 편을 공개했다.

26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올 뉴 카스, 진짜가 되는 시간 (Time To Be Real)'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스 투명병처럼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솔직하게 보여주자는 메시지를 배우 윤여정의 목소리를 통해 전달한다.

이번 광고는MZ세대가 현실에서 겪는 고민에 대한 진심 어린 공감을 담아냈다. 젊은 세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꿈과 취업에 대한 고민과 친구 사이의 우정을 그렸다.

각각 취준생과 신입사원인 친구 사이 서로에 대한 부러움과 미안함이 공존하는 모습, 사회인이 된 두 친구가 꿈과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장면이 보는 이의 공감을 자아낸다. 서로의 마음을 솔직하게 나누는 모습으로 "감추지 말고 카스 투명병처럼 솔직하게 드러내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투명병으로 더 솔직하게 변신한 올 뉴 카스처럼 자신을 있는 그대로 투명하게 보여주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새롭게 변신한 올 뉴 카스가 더 많은 소비자분들에게 진솔한 즐거움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광고는 온보드그룹이 대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