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X 방탄소년단, 정수기·매트리스·공기청정기 광고 연달아 선봬
코웨이 X 방탄소년단, 정수기·매트리스·공기청정기 광고 연달아 선봬
  • 김수경
  • 승인 2021.04.2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코웨이 글로벌 광고 모델로 활약
슬립케어 매트리스, 아이콘 정수기, AIS 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 공개
SM C&C 대행

코웨이가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한 광고 시리즈를 연달아 선보이고 있다.

코웨이는 최근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공기 혁신을 넘어 공간 혁신까지'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노블 공기청정기 아키텍쳐 디자인과 청정 성능을 직관적으로 소개했다.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는 총 두 편으로 '디자인 스토리편'과 '청정 스토리편'으로 구성됐다.

'디자인 스토리편'은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스케치를 하는 장면으로 노블 공기청정기 조형미를 전달한다. 간결한 직선 구조 타워형 디자인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자연을 모티브로 한 네 가지 색상이 실내 공간에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소개했다.

'청정 스토리편'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제품을 바라보며 감탄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새로운 디자인의 공기청정기라는 사실에 놀라는 멤버들의 모습을 연출하며 호기심을 자아내고 디자인 차별성을 강조했다. 이어 극초미세먼지 99.999% 제거는 물론 세균바이러스 감소와 곰팡이 증식 억제까지 가능한 에어클린항균필터를 소개했다.

이번 방탄소년단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는 TV,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혁신적인 필터와 청정 기술력은 물론 미학적 가치까지 겸비한 노블 공기청정기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특장점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번 광고로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가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각인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웨이는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슬립케어 매트리스', '아이콘 정수기', 'AIS(아이스) 정수기' 광고를 연달아 선보이고 있다.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에서 잘 잡니다'라는 콘셉트를 내세워 제품 특징을 전달한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슬립케어 매트리스에서 편안하고 건강한 수면을 취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여기에 수면의 질을 높여주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주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와 탑퍼 무상 교체 서비스를 교차해 보여주며 슬립케어 매트리스만의 특장점을 전달한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각자 편안하게 숙면을 취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모습을 통해 슬립케어 매트리스의 진가를 보여준다.

'아이콘 정수기'는 '공간·소음편'과 '관리·편리편'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일상 속 에피소드에 아이콘 정수기의 혁신성과 효용성을 보여준다. '공간·소음편'은 지민과 뷔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지민의 집에 방문한 뷔가 아이콘 정수기의 미니멀한 사이즈와 조용함에 놀라는 장면을 위트 있게 표현해 아이콘 정수기의 뛰어난 공간활용성과 인증 받은 저소음 제품의 진가를 보여준다.

'관리·편리편'에는 진과 RM이 출연한다. RM이 아이콘 정수기 원터치 필터를 쉽게 교체하는 장면과 함께 AI로 가능해진 실시간 음성 안내로 더욱 편리하게 정수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AIS 정수기' 광고에는 슈가, 제이홉, 정국이 출연해 홈카페 콘셉트로 코웨이 얼음 정수기 AIS 정수기 3.0 IoCare, AIS 정수기 3.0 스파클링의 깨끗함과 편리함을 위트 있게 보여준다.

코웨이 얼음 정수기 AIS 3.0 IoCare는 혁신 기술을 통해 정수 성능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코웨이의 차별화된 RO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뛰어난 정수 성능으로 국내외 공인 기관으로부터 104개 항목에 대한 유해 물질 제거 성능을 인정받았다.

이 광고는 홈카페 바리스타로 변신한 제이홉에게 손님인 슈가와 정국이 능청스럽게 주문하는 모습을 통해 코웨이 AIS 정수기의 특장점인 '미국수질협회(WQA) 인증받은 깨끗한 물', '크리스탈 제빙TM으로 투명한 얼음', '3단계 조절 가능한 탄산'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코웨이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한 광고는 SM C&C가 대행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