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새해 맞은 진로 두꺼비의 활약상 공개
하이트진로, 새해 맞은 진로 두꺼비의 활약상 공개
  • 김수경
  • 승인 2021.02.16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일하는 두꺼비' 콘셉트로 진로 두꺼비의 활약상 TV CF에 담아
한컴 대행

하이트진로는 새해를 맞아 '열일하는 두꺼비' 콘셉트의 진로 TV광고 '종합편'을 선보였다.

16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진로이즈백', '높이뛰기', '서핑', '아는 형님'편 등 진로 출시 이후 선보였던 광고들을 총망라했다.

"높이뛰기, 서핑, 그리고 예능 출연까지, 왜 이렇게 열심히 하냐고?"하는 내레이션과 두꺼비의 맹활약상이 펼쳐진다. 이어 "싸~악 넘어가는 초깔끔한 맛을 보여주기 위해!"라는 외침과 함께 부드럽게 뒤로 넘어가는 두꺼비의 모습이 나타난다. '소주의 원조, 진로' 자막과 내레이션을 끝으로 '더 열심히 해야지!'하며 또다른 일을 향해 출발하는 두꺼비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9년 진로 출시와 동시에 소주업계 최초로 캐릭터를 소주 브랜드 모델로 활용, 귀엽고 친근한 두꺼비 캐릭터로 주류업계 내 캐릭터 마케팅을 이어왔다. 소비자들은 진로 호감도의 가장 큰 요인으로 두꺼비 캐릭터를 꼽았으며, 진로는 두꺼비 캐릭터를 통해 친근감 있고 트렌디하며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는 평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지난해 두꺼비를 사랑해주신 우리 고객들도 한 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한 해를 향해 달리는 두꺼비를 보며 새해를 즐겁게 맞이했으면 한다"며 "올해에도 다방면에서 맹활약하는 진로 두꺼비를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 한컴이 대행했다.